-
나트랑 롯데마트, 관광객이라면 꼭 한번은 가게되는 필수코스죠? 정말 소수의 지인들에게만 줄거라서 줘도 욕먹지 않게 정말 제가 먹어도 맛난 제품으로만 직접 먹어보고 가져왔어요. 이것때문에 수화물 10KG가 늘었지만 후회되지 않는 제품들로만 소개해 드려볼게요.
나트랑 시내에는 롯데마트나트랑점과 롯데마트 골드코스트점이 있어요.
시내에서 더 가까운 건 골드코스트점인데, 나트랑점이 더 크고 물건이 많아요. 기념품 쇼핑이 중요하신 분들은 나트랑점으로, 간단하게 크레이지망고 먹으면서 쇼핑하실 분은 골드코스트로 가시면 됩니다.
저는 아래 제품들 모두 골드코스트점에서 구입했어요~!
커피콩 초콜릿
한 병당 7천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사이즈도 2가지 있는데 이게 좀 더 큰거고요. 한국에서는 11,500원정도에 살 수 있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직원에게 사진 보여주고 찾아달라고 했더니 시식코너로 절 데려가더라고요! 시식해보고 살 수 있는데 저는 커피콩 맛이 제일 쌉싸름하고 맛있더라고요! 남편은 코코넛 맛도 맛있다고 사왔답니다. 한번 시식해보시고 구입해보세요. 병은 플라스틱이라 가볍고 안깨져서 좋은 듯하고 패키지도 예쁘니까 선물하기엔 딱 인 것 같아요!
마카다미아
전 왼쪽 사진인 랑팜 마카다미아가 더 맛있더라고요....... 왜냐면요... 왼쪽껀 베트남 산이고 오른쪽 껀 호주산이에요. 저처럼 속지마시고 잘 구입하시길.. 안에는 까 먹을 수 있는 칼도 함께 들어있어요.
커피조이
약간 에이스 맛에다가 커피에 곁들여먹기 좋은 크래커에요. 저는 완전 빠져서 많이 사왔는데요. 너무 달지도 않고 에이스보다 얇아서 덜 부담스럽더라고요.
위즐커피
원두백으로 사면 내려 먹을 수 있는 커피핀도 서비스로 주는데요. 좀 번거로울 것 같아서 저는 일회용 드립백으로 만들어진걸로 사왔어요. 근데 좀 산미 작렬... 산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요ㅠㅠㅠ 전 다람쥐커피가 더 맛있는 듯해요!(고소파 입니다)
체리쉬 망고젤리
이건 진짜 다들 사오시죠? 한국에서도 파는데요! 한봉지에 2,800원이거든요. 근데 해외배송비 9,900원이에요. 이걸 사오는게 가장 남는 것 같아요! 저도 불량식품 같아서 잘 안먹다가 남편이 진짜 맛있다고 한번만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요.. 그뒤로 혼자 찾아 먹어요. 진짜 시원/달달해서 더 맛나요.
지금까지 나트랑 롯데마트에서 사오면 좋을 선물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나트랑은 약국에서 구입하는 선물들이 진짜 대박이랍니다. 완전 저렴하거든요?! 저는 롯데마트에서 산 기념품과 약국에서 산 약들을 지인들에게 함께 나누어주었어요. 관련 내용은 아래 다른 글에 포함되어 있으니 함께 읽어주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다른 추천 글
제가 약국에서 산 기념품 선물 쇼핑목록은 아래 글에 포함되어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2023.05.05 - [정보공유] - 나트랑 여행기 #4. 아미아나리조트-로얄살롱-나트랑루프탑바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트랑 여행준비, 베트남 유심 선택하기 (0) 2023.05.12 나트랑 가면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 BEST 5 (0) 2023.05.09 나트랑 여행기 #6. 아미아나 요가-공항택시-나트랑깜란공항 (0) 2023.05.05 나트랑 깜란공항 로투스라운지 무료 이용(feat.PP카드) (0) 2023.05.05 나트랑 여행기 #5. 로컬마사지-베트남자전거씨클로-롯데마트 (0) 2023.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