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렌트카 예약하려고 사이트 하나하나 뒤지고 계신 분은 안계시겠죠? 한방에 모든 렌트카 회사가 검색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게 편하고요. 저는 카모아 사이트에서 예약했습니다. 이 사이트가 가장 편하고 보장범위가 넓은 슈퍼자차가 있어서요!
렌트 예약하는 방법
이런 식으로 필요한 시간대에 맞춰 검색을 해주시고요.
저는 슈퍼자차가 중요해서 이걸로만 봤습니다. 제주도는 은근히 사고가 많아서 보험은 최대한 비싼걸로 하세요!
이런 식으로 가격비교가 되기 때문에 클릭하면 어느 렌트카회사에 예약할건지 보입니다.
저는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2개가 달려있는지 여부로 체크 후 예약했어요.
퍼시픽렌터카는 다행히 유아카시트 사전장착 가능 업체!
카모아에서는 예약 후 바로 카시트 업체를 연계해줘서 편합니다!
제주 카시트 대여 예약하기
카모아에서 렌트카 예약 정보를 바로 복사해 카톡에 연결해주니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제가 이용한 렌트카 업체에 설치가 가능한 카시트 업체로 연결해줍니다.
카모아에서 연계해준 업체는 라*카시트 였어요. 검색해보니 금액이 좀 비싸더라고요;;
퍼시픽렌터카 카시트라고 검색해보니 다른 블로거분이 엠키즈라는 곳에서 이용하셨더라고요!
게다가 연계업체보다 훨씬 저렴한 걸 발견!
다음날 전화로 사전장착 및 반납 가능한지 체크 후 예약했습니다. 카시트는 시간으로 예약하는 게 아니라 일수로 예약하는 거더라고요. 이 부분만 유의하시고 좋은 업체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제가 이용한 엠키즈에서 바로 예약가능한 링크도 연결해드릴게요.렌트카 차량용품 준비물
렌트카 빌리면 내 차랑 달리 없는게 많아 불편해서 챙기게 된 준비물 꿀팁 공유할게요.
1. 차량용 햇빛가리개
아기 있으시면 챙겨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렌트카는 선팅이 정말 약하더라고요.
2. 시거잭용 급속 충전기+usb선 2개
요새 차는 시거잭 없는게 많더라고요.. usb선만 넉넉히 챙겼어도 됐을 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까! ㅋㅋㅋ 저희가 빌린 스타리아는 좌석마다 usb 포트가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3. 차량용 거치대
저는 폰네비가 편하더라고요. 대여가 안되는 업체도 있어서 제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필수템
4. 무릎담요, 목베개 챙겨주세요. 제주도는 차량이동이 길어서 필수에요..
퍼시픽렌터카 차량 수령하기
공항에서 나와 렌터카하우스 가는 길부터 소개해드릴게요.5번 게이트에서 렌터카하우스로 갑니다.. 그쪽에서 전부 셔틀을 타요. 퍼시픽렌터카 차량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셔틀 타고 짐은 각자 앞좌석에 실었습니다. 00,20,40분에 출발합니다.캐리어는 바깥쪽에 보관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내부 모습. 안쪽에 팜플렛도 챙길 수 있고 작은 기념품 가게도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구입할 수 있어요. 감귤모자도 있더라고요~
렌터카 수령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완료 후 차키 수령하면 되고요!
차량 외관 영상 찍고요! 기스난 부분도 많았고요.. 영상하나 남겨두었어요.스타리아 뒷좌석을 살짝 당기고 짐을 실었어요. 짐을 싣고나니 맨 뒷자리 3자리는 사람이 앉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9인승이랑 차크기는 같다고 했구나.. 하면서 이마를 탁 쳤습니다... 결국 3일 내내 맨 뒷자리는 아무도 안 썼어요.
미리 대여해둔 카시트는 이렇게 장착되어 있었고요. 반납시에도 똑같이 그대로 끼워둔 상태로 반납했습니다.
스타리아 블루투스 설정하는 법도 알려드릴게요. set up 눌러주시고 기기연결하면 되더라고요! 세상 간편.. 근데 맨 앞자리 선팅이 약해서 햇살이 그대로 얼굴에 쏘여졌어요.. 차 안에서도 모자와 선글라스 필수..
퍼시픽렌터카 차량 반납하기
셔틀은 00 20 40분 이렇게 3대씩 있고요! 주차 후 차량 기름 등 검사 받고 차키 반납하면서 결제했어요.
저희는 주유소 들를 시간이 없어서 빈 상태로 갔는데 금액이 벌금처럼 정해져있더라고요..
5칸 없었는데 1칸 당 10400원.. 그냥 넣고올걸 싶더라고요. 차량별로 1칸 당 얼마인지 정해져있어요.
다른 곳은 그냥 경유값 * 리터로 책정하는데 여기 특이하던데요... 그냥 넣어오세요... 큰 차이는 아니더라고 비싼건 맞아요.....
제주도 렌트카 후기 적어보았습니다. 유아 동반 가족들의 짐과 카시트... 저희는 스타리아로 이용했는데 정말 널찍하고 커서 강추날려요! 다음에도 제주도에 가족여행오면 스타리아로 타려고 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제주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가족여행 2박 3일 #0. 준비물 (1) 2024.04.19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슈페리어 트윈, 커넥팅룸 후기 (0) 2024.04.18 제주 돌고래힐링투어 후기 (feat. 28개월 유아) (0) 2024.04.16 김포공항 공식 주차대행 무료 발렛파킹 하는 방법 (0) 2024.04.15 국내여행(강원도 고성) 2박 3일 #3일차 (0) 2023.08.12